작성일 : 11-08-11 14:49
[필독] ★★ 2016 객실 예약전에 꼭 읽어주세요 ★★
 글쓴이 : 색채의숲
조회 : 3,419  

 안녕하세요 색채의숲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여행준비로 많이 설레이시죠?
예약및 입실전 조금이나마 부탁의 말씀을 드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모든분들이 다 알고계시지만, 입실시간은 오후 3시부터 이며, 퇴실시간은 12시 입니다.


퇴실후 12시부터 입실전 3시까지는 하루중 가장 바쁜 저희의 청소시간입니다.


 


★전날 객실이 비어있어도 [[3시 이전에는 입실이 불가능]]합니다.


전날 손님이 한팀 뿐이여도, 또한 객실이 비었어도 저희는 전날손님도 저희 손님이기때문에 끝까지 배려를 해야하구요^^
12시부터 3시까지는 객실 체크 및 청소하는 시간 입니다. 입실은 3시부터 가능하오니, 입실시간을 잘 지켜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오전일찍오셔서 냉장고에 음식만 보관하신다고 나가신다 하시면서 객실에 들어가시는데 이경우에도 객실입실이 불가하시며, 저희가 별도로 큰 냉장고가 준비되어있어서 큰 냉장고에 보관해드린답니다^^ 



★ 일찍오셔도 [[※입실시간전 펜션내 부가시설물 (수영장) 이용이 불가능하시니※]] , 확인후 이용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전날 손님을 위한 배려이자, 저희도 수영장과 실내/외부 청소를 모두 해야하는 시간이랍니다^^


 


펜션내 애완견 반입은 절대 안됩니다. 가족과도 같은 소중한 반려견 함께 여행하고 싶은 마음은 잘 이해합니다. 하지만, 저희 펜션은 애완견 반입이 불가능 합니다. 
(※적발시 퇴실조치 될 수 있음을 공지합니다)


 


객실내 금연이며, 고기류 및 해산물 구이를 절대금지 합니다.
냄새를 빼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냄새로 인해 다음 손님에게 피해를 주게 되구요.


  넓고 쾌적한 바베큐장을 이용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적발시 퇴실 또는 1일 객실요금 (청소비용)을 청구 합니다.)


 


◆ 바베큐를 하시려는 손님들은 목살이나 소고기를 준비해 오시는게 좋습니다.
삼겹살은 기름 때문에 숯에 타고 굽기 어려우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조식 브런치를 갤러리카페에서 제공해드립니다. (성수기 제외)  갤러리카페로 나오셔서 향긋한 커피한잔과 함께 토스트를 간단하게 준비해드리니 브런치를 원하시는 분들은 입실시 사전에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입퇴실 시간을 준수해주시길 바라며,
기분좋은 여행이 될수있도록 간단한 위의 사항을 지켜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